티스토리 뷰



다!다!다! 2기 OP - 내게 와 줘


가수 : 김연정

작사 & 작곡 : 김정배



외로웠던 너는 내게 왔지만
기다렸었던걸 너는 몰랐었지
이제까지 바랬었던 순간만이
나를 기뻐하게 했었던 거예요
기억하고 있지않나요
꿈같은 순간
난 바라는 건 없었지만
나 혼자만 좋았다면 너를 보내고
망설이지 않았겠지
힘들어도 내게 다가와 (내게 와 줘)
이젠 너 없이는 내가 없잖아
매일 보고 있어도 널 볼수 없지만
이제는 난 알아 느끼는게 있어
나는 너를 닮아가

장난스런 너는 상관없지만
나는 언제부터 두근거렸었어
사랑이란 가연은 좀 벅차지만
나를 기쁘게 만들어 주는거예요
기억하고 있지않나요
꿈같은 순간
난 바라는것 없었지만
나 혼자만 좋았다면
너를 보내고 망설이지 않았겠지
힘들어도 내게 다가와 (내게 와 줘)
이젠 너 없이는 내가 없잖아
매일 보고있어도 널 볼수 없지만
이제는 난 알아 느끼는게 있어
나는 너를 닮아가
힘들어도 내게 다가와 (내게 와 줘)
이젠 너 없이는 내가 없잖아
매일 보고있어도 널 볼수 없지만
이제는 난 알아 느끼는게 있어
나는 너를 닮아가



'출사표'에 이은 추억의 곡 중 하나입니다.

이 곡을 처음 들었을때가 초딩 시절이었으니 꽤 오래된 곡이긴 하지만 여전히 기분이 좋아지는 곡이랄까요.


그럼 즐감해주시길!

(여담으로 이번에도 다운로드 파일엔 원곡 FLAC 파일과 MP3 파일, 총 2곡이 첨부되었습니다.)





댓글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